서울특별시교육청 학교보건진흥원으로부터 제작 의뢰 받은 ‘학교 미세먼지 대책 프레젠테이션 자료와 카드뉴스’ 인포그래픽입니다.

2017년 제작한 학교미세먼지대책 인포그래픽을 기반으로 더 풍부한 데이터를 추가하여,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제 교육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인포그래픽입니다.
PPT 문서의 모든 페이지는 인포그래픽 이미지로 제작되었으며, 후반부 페이지는 OX퀴즈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제작되었습니다.
원본 페이지 디자인을 파워포인트에서 하지 않고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으로 작업함으로써, 각 페이지들은 매체에 따라 리사이징 후 바로 카드뉴스를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홍보매체에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, 인쇄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고해상도로 제작되었습니다.

퀴즈페이지를 비롯해 전체 내용이 57페이지에 이르는 만큼 모든 페이지를 보여드릴 수는 없어, 일부 페이지 디자인과 퀴즈 페이지 디자인 등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이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 자료와 카드뉴스는 서울시내 각급 학교 및 교육 유관기관에 배포되어 실제 교육과정에 활용되고 있습니다.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페이지 중 일부

학교 미세먼지 PPT - 미세먼지 발생원인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중 2페이지 – 미세먼지 발생원인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중 19페이지 – 컵형 마스크 착용방법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중 22페이지 – 학교 미세먼지 감축방안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중 22페이지 – 학교 미세먼지 감축방안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중 23페이지 – 교실 청소요령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중 23페이지 – 교실 청소요령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OX 퀴즈

학교 미세먼지 대책 PPT OX 퀴즈 페이지 질문과 답변

퀴즈 페이지는 총 11개 문항 29개 페이지로, 각 페이지는 애니메이션과 사운드를 추가하여, 질문 등장 후 정답 및 오답 페이지로 연결 후 다음 문제로 연결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Leave a Reply